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공인중개사 시험,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물,공인중개사

by 김선생입니다 2021.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오늘은 공인중개시험,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물에 대한 일상 포스팅입니다.

 

 

제가 오늘 시험을 응시합니다.본 포스팅을 보고 계실 때에는 시험장에서 시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예약 포스팅) 김 선생에게 기도와 찍신?에 기운을 파이팅 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매년 계획과 목표를 세우는데,올해 마지막 목표와 계획이 되겠네요.다가오는 2022년에 목표와 계획을 준비도 해야 겠습니다.

 

직장을 다니며 공부하기가 어렵고,힘드네요.(자녀들에겐 공부하라는 말을 못하겠습니다)그래도 무엇인가를 한다는 것이 나름에 성취감이 있어서 머리보다는 몸으로 하는 도전을 하고 싶네요.(ㅎㅎ)

 

주경야독:낮에는 일하고,밤에는 공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가 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1차 시험과목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2차 시험과목은 공법,공시법,세법,중개법령

각 과목당 40점 이상,평균 60점 이상 합격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물

 

필수 준비물:

수험표,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계산기,필기구,컴퓨터용 사인펜,시계

 

챙기면 도움되는 준비물:

수정테이프,마스크,초콜릿,사탕,담요,핫팩,여벌의 외투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시험결과 여부는 추후 포스팅으로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