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군산 이성당 빵집, 이성당 야채빵, 단팥빵

by 김선생입니다 2023.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군산 이성당 빵집, 이성당 야채빵, 단팥빵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성당

 

최근에 방송에서 안내되어서 그런지 유난히 대기 줄이 기네요. 평소 주말에는 10분 안팎의 대기줄이었는데, 이번에는 40분 정도 대기를 했네요.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없던 시그니처세트가 있네요.그러나 방문객이 많은 관계로 남아 있는 것이 없네요.

 

 

 

이성당의 대표 빵인 야채빵과 단팥빵은 계속해서 만들어 나오고 있습니다. 나오는 즉시 바로, 바로 팔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성당의 마카롱도 좋아합니다.

 

 

 

아래는 이성당 신관입니다. 많이들 가시는 이성당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은 1층,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2층에서는 커피와 음료 그리고 조각케이크와 타르트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성당의 대표빵들 외에 빵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성당 신관

 

이성당 위치입니다. 주차는 맞은편에 횡단보도를 건너면 있으나, 장소가 협소하여 주차가 많이 어렵습니다. 이성당 빵집 인근에 법과 질서를 잘 지켜 주차 하세요.(주차장의 요금은 무료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