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김 선생2022년 준비하다,2022년 임인년,2022년 띠,2022년 호랑이띠,스마트스토어 창업

by 김선생입니다 2021.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12월의 첫날이자 수요일입니다. 오늘은 포스팅 내용 글이 조금 길듯 합니다. 필히 시간 내시어 끝까지 읽어 주시길 미리 당부드립니다.

 

어느덧 2021년도 마자막 달입니다.매년 12월이 되면 올해에는 무엇을 했고, 했는지... 스스로 질문하고, 반문하고를 반복합니다.(항상 후회와 반성)

 

2022년 임인년은 호랑이띠(검은 범띠)입니다.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가 있으며, 직장인들에겐 휴무일이 없는 최악의 2022년도입니다.

 

☞ 김 선생의 2022년 준비(게획과 목표):

1. 네이버 블로그 "밥벌이"카테고리 생성

- 밥벌이(먹고 살기 위하여 하는 일) 김 선생은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직장이지 직업이 될 순 없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겨우 밥이나 먹고살 수 있을 만큼 돈을 버는 일만 해서는 안 되는 세상이지 않나 합니다.(정년과 노후의 관점)

 

회사에 입사해서 300만원을 벌고.... 시간이 흘러 500만 원을 벌어 집 사고, 차사고, 자녀 양육하고, 노후준비까지.... 돈 쓰기 좋은 세상에서 과연 만족할 만할 소득(수입)은 얼마일까요?(연봉 또는 수입의 관점)

 

세상 살면서 소비하고,저축하고,투자하고...물론 돈이 전부 일순 없겠지만 무시할 순 없기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가 올 2022년도에는 네이버 블로그(애드포스트)와 티스토리(애드센스)를 잘해 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는 "밥벌이 정보" 카테고리를 만들어 꾸준하게 밥벌이 종류에 대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kkjjhhlove

 

김선생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건강,생활)정보 *(일상)이야기 *흔적(공감,댓글)남기고 가시면 바로 방문하겠습니다.

blog.naver.com

 

 

2. 밥벌이 종류에 도전

밥벌이 종류:

- 제휴마케팅:링크프라이스,아이라이크크릭,에드픽,디비디비딥,드랍쉬핑,어필리에이트,아마존,리더스CPA,그리고 기자단(원고), 체험단, 리뷰, 공동구매 등등 지난 1년 동안 진행 해온 경험과 후기를 밥벌이 카테고리에 가입부터 운영까지의 내용을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창업: http://smartstore.naver.com/kkjjhhlove

 

후니쇼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갖고 싶은 건 전부 가져가세요.

smartstore.naver.com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또한 밥벌이의 하나로 운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쇼핑몰 창업에 대한 후기와 경험도 네이버 블로그 카테고리(밥벌이)에 정보 공유 예정입니다.

 

시간이 되시거나,상품이 필요하시면 쇼핑몰도 방문해 주세요. 상품은 계속 추가적으로 올리고 있으니 여러 상품도 구경하시고요. 쇼핑몰 방문하시면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클릭하시어 할인 쿠폰도 받으세요.

(필요하신 상품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무엇이든 구해 드립니다!)

 

지난 시간 동안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를 통해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노력했고, 앞으로도 노력을 하겠습니다. 단지 기존의 포스팅에 추가적으로 밥벌이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 제공을 위한 것이 김 선생의 2022년도 계획과 목표라고 보아주시면 됩니다.

 

무엇이든, 어떤 일이든 처음이 제일 어려운 법입니다. 한 번, 두 번 하다 보니 익숙해져 일 근육(노하우)이 생겨 재미가 있습니다. 도전을 하면 발전도 하기에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오해와 비방의 시선으로 보지 마시고, 김 선생과 함께 앞으로도 변함없이 함께 해 주세요. 보다 도움이 되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 다 같이 잘 사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