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체지방을 태우는 음식

by 김선생입니다 2022.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체지방을 태우는 음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다이어트

 

체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운동을 할 수 없다면 음식의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체지방을 태우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살코기:

닭 가슴살,돼지 안심 등은 단백질이 풍부해 소화할 때 많은 열량을 소모합니다. 또한 운동과 식단 조절 과정에서 자칫 근육이 감소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땅콩버터:

많은 여성 스타들이 다이어트할 때 꼭 먹는 음식 중 하나인 땅콩버터에는 몸에 좋은 단일불포화 지방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버터와 달리 단백질과 섬유질이 많습니다.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겨자:

항산화제인 셀레늄이 많고,다양한 비타민도 풍부합니다.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열량을 더 많이 쓰게 도와줍니다.

 

바나나:

완숙말고 살짝 덜 익어 푸른빛이 도는 바나나가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식이섬유가 90% 이상 포함된 저항성 전분이 풍부해서 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포만감이 오래가는 것도 장점입니다.

 

다크초콜릿:

식사 전에 다크 초콜릿을 먹으면 식사량이 줄어듭니다. 다크 초콜릿 성분이 소화를 늦추고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현미밥:

현미는 우리가 주로 먹는 흰쌀 밥보다는 열량이 나고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22가지나 포함되어 있어서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두부:

두부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두부 자체의 칼로리도 굉장히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견과류:

견과류에는 지방이 많이 들어 있지만, 우리 몸에 안 좋은 포화지방이 아니고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이 들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섭취하면 오히려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5알에서 10알 정도만 섭취한다면 노화 예방까지도 챙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2년 4월 28일 목요일 포스팅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김 선생 쇼핑몰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kjjhhlove/products/6476391518

 

에어데이즈마스크 슬림핏 KF94 엑스트라 특대형 중형 소형 화이트 50매 : 후니쇼핑몰

[후니쇼핑몰] 갖고 싶은 건 전부 가져가세요.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kkjjhhlove/products/6256774051

 

에어데이즈마스크 조정석마스크 새부리형 특대형 대형 중형 소형 KF94 마스크 : 후니쇼핑몰

[후니쇼핑몰] 갖고 싶은 건 전부 가져가세요.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