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모르는 전화번호 스팸,스팸전화 거르는 법

by 김선생입니다 2022.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화요일입니다.오늘은 모르는 전화번호 스팸,스팸전화 거르는 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스팸전화

 

정보 공유의 시대라지만 나의 전화번호를 나도 모르는 누군가가 알고 있다는 건 기분이 썩 좋은 일은 아닙니다.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 왔을 때 누구한테서 온 것인지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발신번호조회:

후스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화번호를 조회하면 스팸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4리포트:

가정,회사,기업 전화번호 검색에 유용합니다.114 홈페이지에서 운영하는 기능으로 전화번호 입력 후 조회가능합니다.

 

정크 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피싱 번호까지 보유하고 있고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의 신고 상황도 알 수 있습니다.

 

뭐야 이 번호:개인 번호도 검색이 가능한 사이트로 도박,성인 등의 스팸 문자를 보내는 휴대전화 번호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스팸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사이트 이용자끼리 스팸번호 공유가 가능한 사이트로 보이스피싱이나 광고 전화번호 확인에 용이합니다.

 

더 콜:2009년부터 광고,보이스 피싱 등의 스팸 전화번호 검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면서도 당한다는 보이스 피싱 스팸 전화번호부터 선별해서 통화하시면 사전에 예방 할 수 있습니다.이상으로 2022년 4월 26일 화요일 포스팅입니다.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김 선생 쇼핑몰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kjjhhlove/products/6512983581

 

마카롱 실내화 구름 슬리퍼 : 후니쇼핑몰

[후니쇼핑몰] 갖고 싶은 건 전부 가져가세요.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kkjjhhlove/products/6256774051

 

에어데이즈마스크 조정석마스크 새부리형 특대형 대형 중형 소형 KF94 마스크 : 후니쇼핑몰

[후니쇼핑몰] 갖고 싶은 건 전부 가져가세요.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kkjjhhlove/products/6476391518

 

에어데이즈마스크 슬림핏 KF94 엑스트라 특대형 중형 소형 화이트 50매 : 후니쇼핑몰

[후니쇼핑몰] 갖고 싶은 건 전부 가져가세요.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