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돈 안드는 운동이 돈 벌어준다,걷기만해도 좋은 이유,만보기

by 김선생입니다 2021.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돈 안 드는 운동이 돈 벌어준다, 걷기만 해도 좋은 이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코로나19에 오미크론까지 아무래도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편안하게 쉬면서 피로를 회복하는 것도 기분 좋은 일이지만 잠깐씩 나가서 30분 걷기를 해주세요. 우리의 건강을 가장 위협하는 질병 1위인 암도 예방하고 돈도 벌어주니까 아주 좋습니다.

 

 

의학이 발달하고,암이 발병하여도 생존하는 일은 쉽고 많아졌으나 무엇보다도 병원비가 문제가 됩니다. 걷기만 해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걷기만해도 좋은 이유 5가지:

- 체중조절과 당뇨 예방

- 혈행 개선과 심장혈관질환 예방

- 근육량 유지와 기초대사량 증가

- 관절 건강과 골밀도 유지

- 숙면과 식욕조절에 도움

 

이처럼 걷기만 해도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출근길에 계단 오르기를 하고, 점심식사 후 사무실 인근 산책과 12층 계단 오르기를 하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습관처럼 하다 보니, 뱃살과 엉덩이에 많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오늘부터라도 식사하신 후에 동네나 사무실 인근 주변을 한 바퀴 돌아보시면 어떨까요?

 

하루 30분만 TV와 핸드폰을 멀리하고 지내시면 건강한 30년을 선물로 받으실 겁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김 선생이 운영 관리하는 쇼핑몰입니다. 산책하면서 걸음수도 세어 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kjjhhlove/products/6069418382

 

만보기시계 12컬러/디지털 만보기 만보계 만보기팔찌 손목만보계 실리콘 칼로리시계 : 후니쇼핑

[후니쇼핑몰] 갖고 싶은 건 전부 가져가세요.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