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장 건강 관리법

by 김선생입니다 2023.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장 건강 관리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장건강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제라고 불리는 유산균,하지만 아직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유산균 섭취율이 현저히 낮은편 입니다.알고보니 장 건강 관리법 자체를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였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올바르게 장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을 지 알아보겠습니다.

 

장 건강관리를 하려면 면역력관리도 중요합니다. 위에서부터 소장, 대장으로 이어지는 소화기관은 면역계의 70%를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장에는 면역체계가 상당한 만큼 독소를 배출하고 해독하여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장 건강을 유지하는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방법입니다.

 

소장과 대장에 사는 각종 유산균들은 면역 기능을 조절하는 작용을 하는데 장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풍부한 수분과 섬유질 섭취,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도움이 됩니다.

 

노폐물이 오래 머물며 장에서 부패가 일어나면 독소가 생성되고 다양한 질환의 원인으로 작용해 장 건강을 위해 장 해독 또한 장 건강 관리법을 위한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 해독은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바로 잡는 것인 만큼 장내 유해균을 제가하고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도와서 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해 독소 배출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 건강관리를 위해 유산균 또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고 있다면 올바른 장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 것 입니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는 오로지 우리 몸에 이로운 유익균만을 주는 균입니다.

 

외출 후 손 씻기, 장 마사지 해주기, 충분한 수분 섭취하기, 섬유질 음식 골고루 섭취하기, 규칙적인 운동하기, 배변 신호 무시하지 않기,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정기적인 대장 내시경으로 평소 장 건강 상태 체크하기 등의 일상생활 중 예방도 중요합니다.

 

* 28세 이후부터 사람은 늙기 시작합니다.

* 오래 사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 오래 사는 삶 건강한 삶이 되어야 합니다.

 

이상으로 2023년 1월 19일 포스팅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건강은 긴 여정입니다. 미리 준비하고 예방하세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 건강 챙기세요 ↓↓

 

[ 복용하기 편한 알약유산균 100억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

https://bit.ly/3ECCBOo

 

닥터브라이언 슈퍼바이오틱스 이뮨 플러스 알약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장건강 : 영양제쇼핑몰

알약으로 먹는 장 건강 영양제

smartstore.naver.com

 

양이 많은 가루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

https://bit.ly/3LSzh4T

 

종근당 프리락토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다이어트 신바이오틱스 모유 유래 장건강 : 영양제쇼

유산균 다이어트 장건강은 합리적인 선택 후니쇼핑몰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