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장이 안좋을 때 나타나는 증상

by 김선생입니다 2023.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수요일입니다. 오늘은 장이 안좋을 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장건강

 

장에는 수많은 미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미생물 생태계가 조화롭지 못하면 복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이 나빠졌다는 뜻밖의 징후와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울감:

장의 미생물들은 신경계, 내분기계 등과 관련되어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울과 불안은 과일, 해조류, 견과류 등의 섭취로 장의 유익균에 도움이 됩니다.

식욕:

단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이 강하다면, 장내의 생태계가 무너지고 나쁜 박테리아가 우위에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때, 허브차나 레몬수를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

 

[ 효과 빠른 100억 알약유산균 ]

https://smartstore.naver.com/kkjjhhlove/products/7828134440

 

닥터브라이언 인텐스 알약유산균 강한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00억CFU : 영양제쇼핑몰

먹기편안한 100억 알약유산균

smartstore.naver.com

 

 

피부염:

포화지방이 많은 음식은 장내 생태계를 왜곡하게 되어 면역체계가 무너지고 습진 등 염증성 피부 질환을 겪게 됩니다. 이때, 생선과 채소를 섭취하고 가공식품은 멀리해야 합니다.

몸무게증가:

장내 박테리아는 칼로리 섭취와 에너지 소비에 영향을 미칩니다. 과체중은 장내 생태계가 다양하지 못하고 유해균 비율도 높습니다. 이때, 섬유질 식품과 통곡물 섭취가 도움이 됩니다.

장 건강이 나빠지면 가스가 잘 차거나 설사가 나기도 합니다. 뜻밖의 징후가 나타난다면 장 건강을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 28세 이후부터 사람은 늙기 시작합니다.

* 오래 사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 오래 사는 삶 건강한 삶이 되어야 합니다.

 

☞ 건강은 긴 여정입니다. 미리 준비하고 예방하세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 건강 챙기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kjjhhlove/products/6801581140

 

종근당 프리락토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다이어트 신바이오틱스 모유 유래 장건강 : 영양제쇼

유산균 다이어트 장건강은 합리적인 선택 후니쇼핑몰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