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1분 뱃살 운동법,뱃살 빼기 운동

by 김선생입니다 2021.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 선생입니다.

오늘 코로나19 확진자가 1일 2000명대를 넘었네요. 코로나19 백신의 접종 속도가 더욱 빨리 이뤄져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1분 뱃살 운동법,뱃살 빼기 운동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허리에 튜브를 끼운 것처럼 나온 뱃살은 미용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악영향을 줍니다. 뱃살을 좀 더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뱃살은 대부분 내장지방 때문에 생기게 되는데,내장지방은 다른 지방보다 임시적으로 저장된 상태이기 때문에 저장 공간을 빠져나와 혈액을 타고 우리 몸을 돌아다니는 성질이 있습니다. 혈액 내 지방의 양을 늘리고 혈당을 높이는 등의 작용을 통해서 심장질환이나 당뇨병 등의 위험을 높입니다.

 

걷기,근력운동과 식이섬유질 섭취 늘리기 그리고 스트레스 안 받고, 받은 스트레스 잘 풀고, 편안한 숙면을 통한 잠자리가 뱃살 빼기에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 추가적으로 1분에 뱃살을 뺄 수 있는 운동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시면서 딸 해보세요.

 

먼저 다리를 모으고,양 팔을 위로 쭉 뻗어 올려서 내쉬는 호흡에 옆으로 내려가 주세요. 그리고 내려가서 10초간 유지 후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다음동작은 양손을 머리에 얹고 허리를 곧게 편 후에 숨을 내쉬며 좌우로 틀어주세요. 그리고 허리를 비튼 상태로 10초 유지 후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다음동작은 다시 팔을 위로 뻗어 복부가 당기게 몸을 쭉 펴주세요. 그다음 시선은 천장을 바라보면서 10초간 유지 후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다음동작은 다리 한쪽을 앞으로 뻗어서 발가락이 복부 쪽을 향하게 당겨줍니다. 균형을 잡으면서 왼발, 오른발 각각 5초간씩 유지합니다.

 

뱃살은 만병의 근원이라는 말이 있습니다.뱃살은 인격이 아닙니다. 여러 가지 많은 질병의 근원입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간단하게 뱃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는 있는 운동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